아마존, AI 기반 쇼핑 도우미 루퍼스 출시
Amazon의 Rufus AI 기반 도우미는 쇼핑객의 질문에 답변하고, 고객이 필요한 것을 찾기 위해 비교 및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아마존은 목요일 고객의 질문에 답하고 고객의 선호도와 요구 사항에 따라 추천할 수 있는 생성 인공 지능(AI)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쇼핑 도우미 루퍼스(Rufus)를 공개했습니다.
아마존 CEO 앤디 재시(Andy Jassy)는 목요일 회사 실적 발표에서 "오늘 아침 우리는 발견을 위한 상당한 고객 경험 개선을 나타내는 우리 제품 및 고객 데이터에 대해 교육받은 전문 쇼핑 도우미인 루퍼스(Rufus)를 출시했습니다"라고 말했습니다.
"Rufus를 통해 고객은 '더 나은 회전 제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골프공은 무엇입니까?' 또는 '가장 좋은 방한용 레인 재킷은 무엇입니까?'와 같은 쇼핑 여정 질문을 하고 제품에 대한 중요 사항과 권장 사항에 대한 사려 깊은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." 재시가 말했다.
"다른 관련되거나 관련되지 않은 질문에 대해 Rufus와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, 이는 일관성 있는 맥락을 유지합니다."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. "제품 기능에 대해 Rufus에 질문하여 풍부한 제품 페이지를 살펴볼 수 있으며 신속하게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."
Rufus는 목요일 Amazon 모바일 앱의 미국 사용자 중 소수를 대상으로 베타 버전을 출시했습니다. Amazon은 앞으로 몇 주 안에 나머지 미국 고객에게도 Rufus를 점진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.
베타에 참여하거나 앞으로 몇 주 안에 Rufus에 액세스할 수 있는 Amazon 쇼핑 앱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검색 창에 질문을 입력하거나 말하면 Rufus 채팅 대화 상자가 하단에 나타납니다. 화면.